본문바로가기

Home > Company > 비전체계

비전체계

비전

  • 비전 및 경영목표
  • KOREA NO.1 PRAPAID CARD
  • 고객에게 풍요로운 선불카드를 제공하고,
    현금이 필요없는 최고수준의 "KOREA 1위의 선불카드사" 지향
  • 롯데그룹의 풍부한 서비스를 전체 고객과 공유할 수 있는
    매체로서의 역할수행을 통한 "생활의 동반자" "이비카드" 지향
  • 교통서비스를 기반으로 유통 및 각종 부가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이 인정하는 "국내 1위 선불카드사" 추구
  • 경영방침
  • 고객중심의 현장경영
  • 고객의 실생활에 근거한 차별화된 카드서비스 제공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
  • 도전, 창조 경영
  • 창의적 사고 중심으로 1위 카드사로서의 목표를 향한 도전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고객 밀착형 창조 경영 추구
  • 기술혁신추구
  • 핵심 기술 역량 강화를 통한 성과 경영 추구
    주력사업 최고 경쟁력 확보 및 연관사업 확대
  • 핵심비전
  • 고객중심
  • 고객의 편의성과 고객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카드 서비스 제공
    고객에게 정직하며, 고객과의 약속 충실 이행
  • 창의적 사고
  •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미래지향적 사고 추구
    행복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위한 신지식인 의식 추구
  • 공감소통
  • 직원 및 고객간의 신뢰를 기반한 의사소통
    현장을 기반으로 의사결정, 상호존중 및 화합 추구

  • 햄버거 전품목 10%할인
  • 부산시 대중교통비 Big Back이벤트
  • 청주 시내버스 하차태그 이벤트 바로가기
  • 한정판 도라에몽 캐시비 4종 출시

Top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