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잔액환불
카드잔액환불은 캐시비카드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로그인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접수 및 결과 조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환불안내
도난/분실된 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카드번호 유, 무 및 홈페이지 등록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eeTOKEN, 모바일 분실안심 서비스 신청 고객 제외)
- 고장(파손)카드의 카드 번호가 확인되는 경우는 홈페이지 환불 접수 신청 화면을 이용하시면 빠른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장(파손)카드 환불 접수시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카드 구매비는 환불 불가 합니다.
- 실물 카드번호 확인 불가시에는 당사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절단이 불가한 카드(액세서리형 카드)는 환불봉투를 다운로드 하시어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카드는 등기 발송 요청드리며, 발송 전 고객센터로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환불금액 확인을 위하여, 충전/최종 사용일로부터 2일 뒤 환불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봉투 배부처 방문 없이 환불봉투 양식 다운로드 후 인쇄
- 안내에 따라 인쇄한 환불신청서를 작성 후 카드 실물과 함께 우편 발송해주세요.
-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 로그인하시면 홈페이지 환불신청서 접수/출력 및 카드 발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 편의점 비치 : 전국 편의점(세븐일레븐, CU, GS25, Emart24) 매장 방문 후 환불봉투비치 여부 문의
- 환불봉투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기간이 지난 봉투 사용 시 우편 접수 불가)
미인식 카드 환불안내의 구분(환불봉투, 방문), 환불처(온라인, 오프라인), 내용, 환불수수료, 처리기간등의 정보테이블
구분 |
환불처 |
내용 |
환불수수료 |
처리기간 |
환불봉투 |
온라인 |
홈페이지 내 온라인 다운로드 환불봉투 이용 |
-
|
우편봉투 본사 도착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이내 계좌입금 |
오프라인 |
전국 편의점(세븐일레븐, CU, GS25, Emart24) |
방문 |
오프라인 |
[부산] 마이비 본사 방문처 찾기
|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이내 계좌입금 |
미인식카드 환불 상세
미인식카드 환불 상세의 미인식카드, 카드명칭, 보증기간, 환불처리, 환불방법등의 정보테이블
미인식카드 |
카드명칭 |
보증기간 |
처리방법 |
환불방법 |
고장카드 |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상태 |
캐시비카드 |
2년 |
카드구입비용 + 카드잔액 |
계좌입금 |
(구)이비카드 |
1년 |
카드구입비용 + 카드잔액 |
계좌입금 |
마이비/부산하나로카드 |
1년 |
카드구입비용+카드잔액 |
계좌입금 |
파손카드 |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 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이나 훼손된 상태 |
캐시비/(구)이비카드/마이비/부산하나로카드 |
- |
카드잔액 |
계좌입금 |
- 고장카드의 보증기간은 최초 충전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잔액확인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자사카드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어 이용자가 요청하는 경우 기록된 잔액 전부 환급이 가능합니다.(단, 실물카드 보유시만 가능)
환불처 안내
정상인식 카드 환불처 안내 표 :환불처(편의점, 은행), 환불금액, 환불수수료, 카드구입비, 처리기간등의 정보테이블
환불처 |
환불금액 |
환불수수료 |
카드구입비 |
처리기간 |
편의점 |
GS25 |
2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세븐일레븐 |
2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CU |
3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미니스톱 |
2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ATM |
롯데 |
현금 환불 2만원 이하 이체 환불 시 3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신한 |
주민번호 당 최근 1개월 내 50만원 한도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우리 |
주민번호 당 월 50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즉시 |
은행 |
농협(대상:제휴카드) |
50만원 이하 |
500원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5일 |
카드 환불수수료
정상인식 카드 환불수수료 표 :환불처(본사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환불금액, 환불수수료, 카드구입비, 처리기간등의 정보테이블
환불처 |
환불금액 |
환불수수료 |
카드구입비 |
처리기간 |
모바일이즐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미사용시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카드구입비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사용시 |
수수료 없음 |
-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7일 이내 환불신청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미사용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사용시 |
수수료 없음 |
-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미만 사용시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 |
영업일기준 7일 |
본사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미사용시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사용시 |
수수료 없음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이후 7일 이내 환불신청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미사용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이상 사용시 |
수수료 없음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7일 |
최종유상충전 이후 잔액 80%(1만원 미만 60%) 미만 사용시 |
2만원 이하 500원, 2만원 이상 4% |
환불불가 |
영업일기준 7일 |
- 단, 우편접수 시 우편봉투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 리워드, 개인 간 선물거래 등 선물함을 통한 무상충전의 경우 환불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환불접수 신청 후 30일 동안 실물카드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 불가 처리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캐시비 카드는 최초 충전일로부터 2년(일부카드 1년)내 고장 시 카드 구입비를 환불 해 드립니다.
(외형상 정상이나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한 상태)
- 정상 및 파손(휘어짐, 일부 잘림, 금, 노후) 카드는 잔액만 지급합니다.
- 분실, 도난, 습득카드는 환불 접수 되지 않습니다.
환불결과조회
환불 신청 내역은 최근 6개월까지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환불내역조회
환불내역조회 표 : 번호, 환불 요청 구분, 환불 신청 장소, 카드번호, 진행상태, 신청취소, 환불금액, 환불 신청일, 환불 완료일, 카드사진
번호 |
환불 요청 구분 |
환불 신청 장소 |
카드번호 |
진행상태 |
신청취소 |
환불금액 |
환불 신청일 |
환불 완료일 |
카드 사진 |
- 고장(파손)카드 환불 접수시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카드 구매비는 환불 불가합니다.
- 접수 후 환불까지는 3~5영업일 소요됩니다.
- 실물 카드번호 확인 불가시에는 환불 봉투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 이미지 삽입 시에는 꼭 카드 번호가 보이게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액세서리 카드 및 USIM, 금융제휴카드는 사진 환불 접수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