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잔액환불

카드잔액환불은 캐시비카드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도난/분실된 카드에 충전된 금액은 카드번호 유, 무 및 홈페이지 등록과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능함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eeTOKEN, 모바일 분실안심 서비스 신청 고객 제외)

  • 고장(파손)카드의 카드 번호가 확인되는 경우는 홈페이지 환불 접수 신청 화면을 이용하시면 빠른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장(파손)카드 환불 접수시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카드 구매비는 환불 불가 합니다.
  • 실물 카드번호 확인 불가시에는 당사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절단이 불가한 카드(액세서리형 카드)는 환불봉투를 다운로드 하시어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카드는 등기 발송 요청드리며, 발송 전 고객센터로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환불금액 확인을 위하여, 충전/최종 사용일로부터 2일 뒤 환불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봉투 온라인 다운로드

  • 환불봉투 배부처 방문 없이 환불봉투 양식 다운로드 후 인쇄
  • 안내에 따라 인쇄한 환불신청서를 작성 후 카드 실물과 함께 우편 발송해주세요.

홈페이지 고장카드 환불 접수 신청

  •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 로그인하시면 홈페이지 환불신청서 접수/출력 및 카드 발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봉투 오프라인 배부처 안내

  • 편의점 비치 : 전국 편의점(세븐일레븐, CU, GS25, Emart24) 매장 방문 후 환불봉투비치 여부 문의
  • 환불봉투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기간이 지난 봉투 사용 시 우편 접수 불가)
  • 환불접수 신청 후 30일 동안 실물카드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 불가 처리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캐시비 카드는 최초 충전일로부터 2년(일부카드 1년)내 고장 시 카드 구입비를 환불 해 드립니다.
    (외형상 정상이나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한 상태)
  • 정상 및 파손(휘어짐, 일부 잘림, 금, 노후) 카드는 잔액만 지급합니다.
  • 분실, 도난, 습득카드는 환불 접수 되지 않습니다.

어린이·청소년 교통할인 혜택부터
소득공제까지 이즐충전소 앱으로 간편하게 하세요.

이즐충전소, 이즐충전소 주소 : https://link.myezlapp.com/aaFK 이즐충전소, 이즐충전소 주소 : https://link.myezlapp.com/aaFK 이즐충전소 다운로드
편의점 가지 않고, 어디서나 간편충전//이즐카드 쓸 때마다, 이용내역 알림//어린이·청소년, 교통 할인 신청//이즐카드, 소득공제 신청
상단으로 바로가기 챗봇 바로가기 챗봇 아이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