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분실 안심 서비스 안내

도난/분실 당한 경우의 사용중지가 가능한 카드의 환불안내 입니다.

모바일이즐beeTOKEN 카드는 도난/분실한 경우
결제중지 및 환불이 가능한 카드 입니다.

결제중지

환불가능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분실/도난 서비스 신청 (모바일이즐 앱)
  • Step2.고객신청모바일 분실(고객 휴대폰 분실)
  • Step3. 고객신청모바일 분실/도난 서비스 접수 (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Step1. 신청한 고객만 가능

  • Step4. 캐시비 센터교통 및 유통 사용정지
  • Step5.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시도
  • Step6.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성공
  • Step7. 캐시비 센터환불완료
  • 본 서비스는 선불 서비스에 한합니다.
  • 분실/도난 접수 후 잔액회수 시도는 최대 1개월까지만 진행합니다.
  • 신고일로부터 환불금액이 확정 된 기간 내 사용 된 금액에 대해 캐시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잔액회수 이후 환불은 7~14일 이내, 서비스 신청 시 등록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 환불 계좌는 본인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만 14세 미만인 경우 본인 및 법정대리인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 분실/도난 신고 완료 후에는 신고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도난 접수는 1년 1회로 제한됩니다.
※분실/도난 접수 시, 잔액환수를 위한 PUSH가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휴대폰에서 PUSH를 수신하였을 경우에만 USIM 내 잔액 강제회수를 시도합니다.
※휴대폰의 단말기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상태 비활성화 등의 이유로 PUSH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잔액회수 및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beeTOKEN 분실/도난 접수(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 Step2.캐시비 센터환불 신청중(환불접수 신청된 상태)
  • Step3. 캐시비 센터환불 처리중 (환불 계좌 및 정보 확인)
  • Step4. 캐시비 센터환불 완료(환불액 확정 후 3일 이내)
  • 캐시비 홈페이지에 등록된 beeTOKEN(비토큰) 카드만 분실신고·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 캐시비카드 불가)
  • 잔액환불이 완료된 beeTOKEN(비토큰) 카드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분실 신청시 카드구입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