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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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로카모빌리티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캐시비카드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1. "캐시비카드"란 회사가 정의한 기술사양에 따라 회사가 인증한 Chip 또는 Application을 내장하고 ‘캐시비’ 브랜드를 부착한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서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사와의 제휴 계약을 통해 발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2. 2. "이용자"란 전자금융 거래를 위하여 회사와의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을 체결하고 전자금융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3.“회원”이란 이용자 중 회사가 운용하는 인터넷 홈페이지(www.cashbee.co.kr,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에서 회사가 규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한 자를 말합니다.
  4. 4.“비회원”이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캐시비카드를 사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5.“권종”이란 지방자치단체의 운임 정책에 따라 회사가 캐시비카드 발행 시 정하는 카드의 종류를 말하며 대중교통 요금할인이 적용되는 “어린이”, “청소년”, “일반” 용으로 분류됩니다.
  6. 6.“통합권종”이란 구입시 이용자에 맞는 권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편의점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7. 7.“가맹점”이란 캐시비카드 가맹점 약관에 따라 가맹점 가입을 신청하고 회사로부터 가입을 승인 받은 업소, 시설 등을 말하며 회사와 교통 이용 운임에 관한 정산 계약을 체결한 운수사 및 교통기관을 포함합니다.
  8. 8. "충전소"란 이용자가 일정한 대가를 회사에 지불하고 회사가 발행한 금전적 가치를 캐시비카드에 저장(이하 "충전"이라 합니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회사가 지정한 업소 또는 시설 등을 말합니다.
  9. 9. "단말기"란 이용자가 캐시비카드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의 구매대금을 지급하거나 캐시비카드를 충전할 수 있도록 충전소 및 가맹점에 설치되는 기기 또는 장치를 말합니다.
  10. 10. "환급"이란 캐시비카드에 기록된 잔액을 이용자와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이용자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하며, 동일한 의미로서 "환불"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11. 11. "환급접수처"란 회사의 승인을 받아 캐시비카드의 환급 업무를 대행하는 매장 또는 시설 등을 말합니다.
  12. 12. "고장카드"란 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캐시비카드를 말하며, 불량카드와 파손카드로 구분합니다.
    1. 가. 고장카드 중 "불량카드"란 캐시비카드의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 등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의 캐시비카드를 말합니다.
    2. 나. 고장카드 중 "파손카드"란 이용자의 고의 혹은 과실로 구멍 뚫림, 구김, 휘어짐, 찍힘, 태움, 조각남, 깨짐, 갈라짐,카드번호 지워짐, 칩 손상, 안테나 손상 등으로 인하여 훼손된 캐시비카드를 말합니다.
  13. 13. “정상카드”란 정상적으로 충전, 지불등이 가능한 캐시비카드를 말하며, 카드내 잔액 및 기타 정보를 식별 할 수 있는 카드를 말합니다.
  14. 14. "위치정보"란 이동성이 있는 물건 또는 개인이 특정한 시간에 존재하거나 존재하였던 장소에 관한 정보로서 전기통신기본법 제2조 제2호 및 제3호의 규정에 따른 전기통신설비 및 전기통신회선설비를 이용하여 수집된 것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용어는 「전자금융거래법」 및 관계법령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본 약관은 정당한 방법으로 캐시비카드 등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적용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등으로 인하여 약관을 변경해야 할 사유가 있다고 판단 될 경우 「전자금융거래법」 및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 약관 시행일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변경 된다는 사실과 변경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3. ③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 후 관련 내용을 홈페이지에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사후 통지합니다.
  4. ④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변경되는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유효합니다.
  5. ⑤ 회사는 제2항 및 제3항의 고지나 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고지하거나 통지합니다. 이용자가 본 항의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1. ① 전자금융거래에 관하여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이 적용되며, 그 외 ‘캐시비카드 서비스’와 관련된 개별 부분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2. ② 이 약관과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용어의 정의 포함)에 대하여는 다른 합의사항이 없으면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정책 등의 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 장 캐시비카드 서비스

제5조 (이용)

  1. ① 이용자는 캐시비카드 가맹점 어디에서나 캐시비카드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캐시비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캐시비카드는 가맹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캐시비카드의 후면이나 구입 시 동봉된 안내지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2. ② 회사의 제휴사에서 발급하는 캐시비카드(이하 ‘제휴 캐시비카드’라 함)의 경우 제휴사의 발급 기준에 따라 캐시비카드가 발급되며, 제휴 캐시비카드 이용자는 캐시비서비스 이외에 제휴사의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 캐시비카드에 제공되는 제휴사 서비스의 내용과 범위는 각 해당 제휴사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6조 (충전)

  • ① 캐시비카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1. 1. 이용자가 회사가 지정한 충전소를 직접 방문하여 현금 또는 회사가 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거나 예금 이체 등의 방법으로 해당 가치를 전자적 장치 (단말기 등)를 이용하여 캐시비카드에 직접 저장하는 방법
    2. 2. 이용자가 회사와 미리 약정한 바에 따라 사전에 일정금액을 회사에 지급하고 회사는 이용자의 캐시비카드 잔액이 이용자가 정한 기준 금액 이하로 낮아지면 이용자로부터 미리 지급받은 금액 내에서 회사가 지정한 전자적장치(단말기 등)를 통해 일정금액을 이용자의 캐시비카드에 자동으로 충전시키는 방법
    3. 3. 기타 회사가 사전에 고지하고 이용자가 해당 방법을 이용함으로써 동의 의사가 표시된 방법
  • ② 이용자는 본 조 제1항 각 호의 방법으로 지하철 역사, 가두 판매점, 편의점 등의 충전소 및 CD/ATM기, 단말기와 연동된 PC, POS기기, e-Wallet, KIOSK, Mobile Handset, USB 이용충전 등 회사가 정한 기기를 이용하여 캐시비카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 ③ 캐시비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은 50만원이며, 1회 최대 충전금액은 9만원입니다.
  • ④ 최대 캐시비카드에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⑤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캐시비카드의 최대 충전 한도 초과
    2. 2. 일부 충전기능이 제한된 캐시비카드를 소지한 경우
    3. 3.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 ⑥ 캐시비카드에 기록된 잔액은 이용자가 충전 혹은 사용한 최종 일자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상법상의 상사 채권 소멸시효가 완성됩니다.

제7조 (환급)

  • ① 이용자가 캐시비카드에 충전된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회사는 캐시비카드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 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단, 사안에 따라 소정의 환급수수료를 징수할 수 있습니다.
    1. 1. 정상카드에 저장된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경우 환급접수처에서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정한 소정의 수수료를 징수 후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단, 환급 요청 금액이 회사가 정한 특정 금액 이상일 경우 일부 환급접수처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환급접수처 및 환급기준은 회사 홈페이지에 별도로 안내합니다. 이용자의 환급 요청 시 카드는 이용자에게 반환하며 카드구매비용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2. 2. 고장카드에 저장된 잔액의 환급은 회사가 정한 배송 절차에 따라 환불요청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이용자가 지정한 계좌로 입금합니다. 카드구매비용은 최초 충전일로부터 2년 이내에 외형상 결함이 없는 고장카드에 한하여 지급 합니다.
    3. 3. 파손카드에 저장된 잔액의 환급은 회사가 정한 배송 절차에 따라 환불요청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이용자가 지정한 계좌로 입금합니다. 카드구매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4. 4. 환급수수료를 징수하는 경우는 다음 각 목의 사유 이외의 사유를 원인으로 하는 이용자의 환급청구에 한합니다.
      1. 가. 화산폭발, 지진 등 천재지변, 전시, 폭동 등 불가항력 등의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곤란하여 캐시비카드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2. 나. 캐시비카드의 결함으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 ② 회사는 이용자의 현금 융통 목적의 부정 환급을 제한하기 위하여 환급 한도 및 횟수 등을 제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별도로 안내 합니다.
  • ③ 캐시비카드의 발행 목적(교통 지원금 등) 또는 일부 제휴 상품의 경우 환급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카드 구입시 동봉된 안내지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 ④ 캐시비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캐시비카드는 환급 또는 구매대금 환불 요청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캐시비카드의 후면이나 구입 시 동봉된 안내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단, 구매대금 환불 요청은 가맹점의 정책을 우선하며,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제8조 (할인 카드 등록)

  • ① 어린이 또는 청소년용 캐시비카드를 구입하신 이용자는 구입 후 10일 이내에 회사 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어린이 또는 청소년 카드 등록을 하셔야만 대중교통 사용시 지속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권종(일반, 청소년, 어린이) 구분 표시가 생략된 또는 “통합권종”으로 표기된 캐시비카드의 경우 할인카드 등록 전까지는 일반 요금으로 적용되고 할인 등록 후 최대 5일 이후부터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할인요금이 적용되며, 편의점에서 이용자에 맞는 할인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권종등록과 관련된 사항을 캐시비카드의 후면 또는 구입시 동봉된 안내문, 후면에 있는 QR코드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 ② ‘어린이’ 권종 카드는 이용자 연령이 만13세가 된 시점부터 자동으로 ‘청소년’ 요금이 적용되며, 청소년 권종 카드는 이용자 연령이 만19세가 된 시점부터 자동으로 ‘일반’ 요금이 적용됩니다. 단, 만19세 이상 만24세 이하인 이용자 중 「청소년복지 지원법」 제3조 제3항에 따라 「초ㆍ중등교육법」 제2조에서 규정하는 학교에 재학 중임을 증명하는 증표ㆍ자료를 회사에 제출한 자 또는 동법 제4조에 따른 청소년증을 제시한 자는 만 24세까지 ‘청소년’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③ ‘어린이” 권종 카드 이용자는 연령이 만 13세가 된 시점부터 자동으로 청소년요금이 적용되고, ‘청소년’ 권종 카드 이용자는 연령이 만 19세가 된 시점부터 자동 일반요금으로 적용되므로 캐시비카드를 다시 교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④ 할인권종 사용 가능 대상자가 아닌 자가 할인권종 캐시비카드를 사용하여 부정 승차하는 경우 각 운송기관의 약관 또는 규정 등에 의거하여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캐시비카드를 지자체 호환지역에서 사용하는 경우 지자체 할인 정책에 따라 요금이 적용됩니다.

제 3 장 거래내역 정보

제9조 (거래내역의 수집)

  • ① 회사는 이용자가 캐시비카드를 통해 서비스 이용 및 물품 구매시 회사와 가맹점간 이용대금의 정산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카드번호, 거래일시, 거래금액, 단말기 및 가맹점정보, 승/하차정보 등 광의의 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이용자의 계속적인 캐시비카드 사용은 캐시비카드를 통해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가맹점 또는 제휴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③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는 이용자가 회원 가입시 기입한 개인정보와 결합되어 관리됩니다.

제10조 (거래내역의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 본인에 의해 등록된 캐시비카드에 한하여 다음 각 호의 거래내역 조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카드의 승.하차 위치정보는 관련법령(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제공하지 않으며, 거래내역 조회서비스는 홈페이지(www.cashbee.co.kr) 접속 → 로그인 → 마이캐시비 → 카드번호 선택 → 거래내역 조회)를 통해 가능하며, 별도의 조회서비스 제공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
    1. 1. 카드번호
    2. 2. 거래의 종류, 시간 및 거래금액
    3. 3. 가맹점정보
    4. 4. 기타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정보
  • ②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록 보존기간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전자금융 거래 내용 중 보존기간이 5년 인 것
      1. 가.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그 번호
      2. 나. 전자금융거래의 종류 및 금액
      3. 다. 전자금융거래의 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4. 라. 전자금융 거래 일시
      5. 마. 전자적 장치의 종류와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6. 바. 회사가 전자금융 거래의 대가로 받은 수수료
      7. 사. 이용자의 출금 동의에 관한 사항
      8. 아.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
      9. 자. 전자금융거래의 신청 및 조건의 변경에 관한 사항
      10. 차.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2. 2. 전자금융거래 내용 중 보존기간이 1년인 것
      1. 가.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2. 나. 전자지급수단을 이용과 관련된 승인에 관한 기록
      3. 다. 이용자의 오류 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
    3. 3. 소득공제 서비스를 등록한 카드에서 발생한 거래내역의 경우, 금액과 상관 없이 5년간 제공합니다.
  • ③ 이용자가 본 조에 의거 거래내역을 제공받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수령지 정보가 부정확 하거나 오류인 경우 발생된 이용자의 해당 정보 누출 또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본인 요청에 의한 거래내역을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또는 거래의 특성을 감안하여 조회가능 기간을 제한(인터넷, 모바일을 통한 거래내역 조회는 3개월 이내, 기타 방문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한 거래내역 조회는 5년 이내)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통한 거래내역 조회는 이동통신사와의 협의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거래내역의 조회)

    1. ① 회원은 본인의 회원카드에 한하여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사용 카드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한 등록 현황 조회만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거래내역의 제공을 요청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별도로 안내 합니다.
    2. ② 다음 각 호에 따른 거래내역 정보 유출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1. 회원이 회사에 부정확한 주소를 제공하여 회사가 발송한 서면 거래내역 정보가 타인에게 도달 된 경우
      2. 2. 본 약관 제16조 제1항 제4호 내지 제5호에 해당하는 경우
    3. ③ 회사는 본 조에 의한 거래내역을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또는 거래의 특성을 감안하여 이용자의 조회 가능 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 ①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을 시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제2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1. 1. 회원 가입 시 허위의 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등록한 경우
    2. 2. 회원이 사망한 경우 또는 사망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3. 3.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제13조 (개인정보의 처리)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엄격히 관리합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전문기관을 통해 회원의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회원이 통지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 등에게 제공하거나 업무 대행 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 제공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1. 법령 등에서 회원의 개인정보의 이용, 제3자에 대한 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2.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14조 (휴면 회원의 관리)

  •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에 연속적으로 1년 이상 온라인 접속 내용이 없고, 해당 기간 동안 거래 내역이 없는 회원의 계정을 휴면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② 휴면 상태로 전환 된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하여 휴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③ 휴면계정 회원은 회사의 휴면회원 계정파기프로세스(내부방침)에 따라 휴면계정 처리 후 5년 경과시 강제 탈퇴 처리됩니다.

제15조 (책임 소재)

  • ① 회사는 결제 또는 충전 실패 등 캐시비카드 서비스 오류와 관련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단, 본 약관에 별도 명시된 경우 또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기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안내하는 내용 이외의 방법으로 캐시비카드를 사용하여 거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2. 2.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캐시비카드를 사용한 경우
    3. 3. 캐시비카드를 변형하거나 원형을 훼손하여 사용한 경우
    4. 4. 캐시비카드를 도난 당하거나 분실한 경우
    5. 5. 제3자가 권한 없이 이용자의 캐시비카드 관련 정보(카드번호, 충전 비밀번호, 홈페이지 ID 및 Password 등)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치하여 이용자의 캐시비카드 관련 정보가 타인에게 유출 된 경우
  • ② 제1항 제4호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미리 정한 특정 상품의 경우에는 이용자의 도난, 분실 신고 가 있을 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카드 내 잔액을 이용자에게 환급합니다.
  • ③ 이용자가 본 약관에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6조 (관할법원)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이 약관은 2022년 1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시행일자 등의 정보 테이블
공고일자 2021년12월20일
시행일자 2022년01월20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