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분실 안심 서비스 안내

도난/분실 당한 경우의 사용중지가 가능한 카드의 환불안내 입니다.

모바일 캐시비beeTOKEN 카드는 도난/분실한 경우
결제중지 및 환불이 가능한 카드 입니다.

결제중지

환불가능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분실/도난 서비스 신청 (모바일 캐시비 앱)
  • Step2.고객신청모바일 분실(고객 휴대폰 분실)
  • Step3. 고객신청모바일 분실/도난 서비스 접수 (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Step1. 신청한 고객만 가능

  • Step4. 캐시비 센터교통 및 유통 사용정지
  • Step5.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시도
  • Step6.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성공
  • Step7. 캐시비 센터환불완료
  • 본 서비스는 선불 서비스에 한합니다.
  • 환불은 잔액회수 이후 최소 7일~최대14일 이내, 가입 시 등록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 분실/도난 신고 후 잔액회수 시도는 최대 1개월까지만 진행합니다.
  • 분실/도난 신고 완료된 후 신고철회는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일부터 환불 금액 확정 전에 사용된 금액에 대하여 캐시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분실/도난 휴대폰의 네트워크 상태가 활성화되어 있어야만 잔액 회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환불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인경우 본인 및 법정대리인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환불 신청은 1년 1회로 제한되며, 환불 완료 후 기존에 신청하신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는 해제됩니다.
  • 분실/도난 안심서비스 환불로 인하여 신청정보가 해제된 경우, 서비스 재신청은 환불 받은 시점으로부터 1년 후 가능합니다.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beeTOKEN 분실/도난 접수(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 Step2.캐시비 센터환불 신청중(환불접수 신청된 상태)
  • Step3. 캐시비 센터환불 처리중 (환불 계좌 및 정보 확인)
  • Step4. 캐시비 센터환불 완료(환불액 확정 후 3일 이내)
  • 캐시비 홈페이지에 등록된 beeTOKEN(비토큰) 카드만 분실신고·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 캐시비카드 불가)
  • 잔액환불이 완료된 beeTOKEN(비토큰) 카드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분실 신청시 카드구입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