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분실 안심 서비스 안내
도난/분실 당한 경우의 사용중지가 가능한 카드의 환불안내 입니다.
모바일이즐와 beeTOKEN 카드는 도난/분실한 경우
결제중지 및 환불이 가능한 카드 입니다.
결제중지
환불가능
모바일이즐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분실/도난 서비스 신청 (모바일이즐 앱)
- Step2.고객신청모바일 분실(고객 휴대폰 분실)
- Step3. 고객신청모바일 분실/도난 서비스 접수 (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Step1. 신청한 고객만 가능
- Step4. 캐시비 센터교통 및 유통 사용정지
- Step5.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시도
- Step6. 캐시비 센터강제차감 성공
- Step7. 캐시비 센터환불완료
- 본 서비스는 선불 서비스에 한합니다.
- 분실/도난 접수 후 잔액회수 시도는 최대 1개월까지만 진행합니다.
- 신고일로부터 환불금액이 확정 된 기간 내 사용 된 금액에 대해 캐시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잔액회수 이후 환불은 7~14일 이내, 서비스 신청 시 등록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 환불 계좌는 본인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만 14세 미만인 경우 본인 및 법정대리인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
- 분실/도난 신고 완료 후에는 신고 철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도난 접수는 1년 1회로 제한됩니다.
※휴대폰의 단말기 전원이 꺼져있거나 네트워크 상태 비활성화 등의 이유로 PUSH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잔액회수 및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beeTOKEN
환불진행절차
- 고객신청
- 캐시비 센터
- Step1.고객신청beeTOKEN 분실/도난 접수(캐시비 홈페이지 접수)
- Step2.캐시비 센터환불 신청중(환불접수 신청된 상태)
- Step3. 캐시비 센터환불 처리중 (환불 계좌 및 정보 확인)
- Step4. 캐시비 센터환불 완료(환불액 확정 후 3일 이내)
- 캐시비 홈페이지에 등록된 beeTOKEN(비토큰) 카드만 분실신고·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일반 캐시비카드 불가)
- 잔액환불이 완료된 beeTOKEN(비토큰) 카드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 분실 신청시 카드구입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신청방법
- 홈페이지신청 : 고객센터 > 도난/분실 접수 > beeTOKEN 카드
- 고객센터 신청 : 전화 (1644-0006) > 상담원 연결 > 약관동의(녹취) > 분실신고·환불신청 메뉴 (콜센터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